피부 미백관리 이온토포레시스

 이온토포레시스 란?
보통 이온영동법 또는 이온토라 줄여 불려지는 이 치료는 같은 극끼리는 서로 밀고 다른 극끼리는 서로 당기는 원리를 이용하여 갈바닉 전류의 (+) 극과 (-) 극을 가지고 피부를 통해 인체내로 특정한 극성을 띠는 물질(솔루션)을 침투 시키는 방법입니다. 특히 여러가지 색소성 질환의 원인 물질인 멜라닌의 활성을 억제하고 진피증의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는 물질인 비타민 C의 침투를 위해서 많이 사용됩니다.
비타민 C
비타민 C는 피부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인 색소 침착의 억제, 미백효과, 피부 세포의 활성화 및 세포 재생등을 기대할 수 있기에 먹는것 외에도 화장품 등에도 많이 쓰여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C는 성분 자체가 불안정하고 피부 깊숙하게 침투되기 힘들고 파괴가 쉽게 이루어집니다. 이온토포레시스는 이런 비타민 C를 이온화 시켜서 피부 진피 속 깊숙히 투입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흡수율을 높여주기 때문에 레이저 치료 후 관리, 피부 미백관리 등에 많이 쓰여지고 있습니다.
효과
– 기미, 주근깨, 색소침착등의 색소성 질환을 치료합니다.
– 피부의 PH 발란스 증가로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습니다.
– 콜라겐 등 탄력섬유의 합성을 촉진시켜 잔주름을 막아주고 피부탄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 비타민 C의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노화 개선에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 노화되고 손상된 세포 재생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 예민한 피부, 화농성 여드름 피부등에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 색소 침착이 심한 경우 엔디야그 레이저 치료와 병행하면 효과적이며 비타민 C와 플라센타(태반) 추출액을 함께 사용하면 더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피부에 약한 전기를 흐르게 하여 색소에 도움되는 물질(솔루션)들을 이온화 시켜 피부속으로 침투가 잘되게 해주는것이 이온토 포레시스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온토 자체가 미백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못 알고 계신데 이온토를 이용한 미백관리는 물질들을 피부에 침투시키는 수단이므로 어떤 앰플이나 솔루션을 사용하느냐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봄철햇빛이 여름보다 더 관리가 힘들어요.
이미지는 언제나 당신을 탄력있는 피부를 응원합니다. 행복한 한주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