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허가서(Perm)를 준비하면서 실수할 수 있는 것 (2)

일반적인 실수 # 3 – 외국인의 과거 및 현재 감독자를 포함시키지 못함
또 다른 흔한 실수는 고용주가 ETA 양식 9089에 외국인 근로자의 과거 및 현재 일한 곳을 포함시키지 않는 경우 발생합니다. ETA 양식 9089의 6면 내지 8면 (추가 공간이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경우)에는 이름 고용 일자, 수행된 직무, 직책, 사용 된 기술 세트 / 라이센스, 그리고 외국인의 감독자의 전화 번호와 이름을 꼭 쓰셔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고용주는 외국인의 과거 고용주의 이름과 전화 번호를 포함하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DOL은 이 정보가 포함되지 않은 ETA 양식 9089를 거부하므로 고용주는 모든 외국인의 현재 및 과거 근무 경험에 대해 이러한 세부 사항을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실수 # 4 – 이메일 된 DOL 설문지에 응답하지 못함
고용주가 ETA Form 9089를 DOL에 인터넷으로 제출하면 고용주는 DOL에서 고용주가 양식에 제공한 이메일 주소로 고용주 확인 (Employer Verification)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이메일에는 고용주가 고의로 ETA 양식 9089를 제출했음을 확인하고 컴퓨터 해커, 스팸 등의 결과가 아닌 간단한 설문지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용주는 수령 후 7일 이내에이 설문지를 작성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DOL이 해당 설문을 거부합니다. 고용주가 설문지를 작성하면 고용주는 ETA 양식 9089가 승인될 때까지 고용주가 보유해야하는 확인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일반적인 실수 # 5 – PERM 문서를 보관하지 못함
고용주는 PERM 과정에서 많은 책임을 집니다. 일반적으로 간과되는 이러한 것들 중 하나는 5년 동안 고용주 사무실에 PERM 문서를 모두 보관해야하는 책임입니다. 최소한 고용주는 현행 임금 결정, 직위에 배치 된 모든 광고의 원본 (예 : 일요일 광고 및 웹 광고의 인쇄물이 포함 된 원본 신문) 및 고용주가 해당 직업에 대해받은 모든 이력서를 보유해야 합니다. 모든 서류는 고용주가 ETA Form 9089를 제출한 날로부터 5년 동안 고용 주에서 유지되어야합니다.
이것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 고용주는 심각한 벌금 또는 다른 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